티스토리 뷰

 

태양을 신성시하는 타르곤 산의 라코레 부족 가운데 태양을 신성시하는 타르곤 산의 라코레 부족 가운데 솔라리족이 가장 신앙심이 깊다. 솔라리의 아이들은 태어날 때부터 태양을 숭배하는 법을 배우고, 태양의 별자리가 돌아올 때까지 기꺼이 피를 흘리며 모든 사람에게 자신이 직면한 위험에 대해 경고하도록 가르친다. 레오나는 그 아이들 중 한 명이었다. 그녀는 솔라리 신앙이 숨쉬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고, 그 엄격한 신앙 체계 속에서 편안함과 따뜻함을 느꼈다. 이로 인해 그녀의 뛰어난 활약이 이어졌고, 또래들은 그녀의 능력과 의지력, 믿음을 부러워했다. 아무도 그녀가 나중에 솔라리의 성스러운 전사 라호락(Lahorac)이 될 것이라고 의심하지 않았다.

 

레오나는 훌륭하게 해냈지만 교사들은 가장 까다로운 고아 연습생인 다이애나와 몸싸움을 벌였다. 처음에 다이애나의 호기심은 솔라리 신앙에 대한 정면 도전으로 그녀가 던진 질문을 재빨리 받아들였다. 레오나는 다이애나가 벌을 주고 고립되는 것을 지켜보았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이 다이애나에게 무례함을 느꼈을 때, 레오나의 눈에는 의미를 찾기 위해 몸부림치는 방황하는 영혼이 보였다. 태양 교리에서 목적을 찾은 레오나는 아무리 조급한 선생이라도 포기하고 자신이 깨달은 것을 다이애나에게 말하고 싶었다. 레오나는 자신이 원하는 모든 것이 솔라리 독트린에 담겨 있다는 것을 다이애나를 설득하려 했고, 다이애나는 그것을 받아들이기를 기다리며 밤새 논의를 계속했다. 그리고 그들은 다이애나를 설득하는 데 실패했지만 친구가 되었다.

 

어느 날 밤, 다이애나는 레오나에게 비밀을 말했다. 타르곤 산속 어딘가에서 잊혀진 문명의 벽에 이상한 문양과 메시지가 적혀 있는 고대의 은신처를 발견했다. 다이애나는 추가 조사를 위해 다이애나가 타르곤산 정상에 올라가야 한다며 레오나에게 중단을 요청했다. 레오나는 다이애나가 다른 솔라리 멤버에게 화를 낼까 봐 수사를 중단하라고 했다. 다이애나는 친구의 부탁을 마지못해 받아들였다. 시간이 흐를수록 비밀의 장소 이야기는 다시는 나오지 않았다. 레오나는 다이애나가 마침내 깨어났다고 믿었다. 그러나 어느 늦은 밤, 다이애나가 성전에서 빠져 나가는 것을 목격했을 때, 그 믿음은 산산조각이 났다. 그녀는 본능적으로 원로들에게 이 사실을 알려야 할 필요성을 느꼈지만 친구들을 보호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다이애나를 따르기로 했다.

 

산꼭대기까지 가는 길이었다. 타르곤 산을 오르는 것은 레오나가 경험한 그 어떤 것보다도 힘들었다. 이 때문에 그녀의 존재는 한계에 달했다. 그녀가 지탱할 수 있는 것은 훈련과 의지력, 그리고 친구 다이아나에 대한 걱정이었다. 오르는데 실패한 뒤 타르곤 산에 묻힌 검객들의 눈이 그녀를 지켜보고 있었다. 그러나 검찰은 레오나를 막지 못했다. 결국 그것은 영원히 지속될 것 같았고 레오나는 정상에 올랐다. 그리고 이것은 놀라웠다. 레오나의 탈진 앞에 낯선 풍경이 펼쳐졌다. 당시 다이애나는 빛나는 은색 기둥에 둘러싸여 있었다. 그녀는 아파서 비명을 지르고 있었다. 놀란 레오나가 친구를 돕기 위해 달려오자 하늘에서 금빛 광선이 내려와 그녀를 에워쌌다. 형언할 수 없는 센스가 있었다. 그러나 레오나를 태우는 대신 빛이 몸에 스며들어 엄청난 힘을 주었다. 그녀는 자신의 존재가 불타지 않도록 의식을 유지하려고 애썼다. 결국 레오나가 승리로 주도권을 잡았다.

 

그녀는 완전히 변했다. 태양의 별자리는 그녀 위에 있었다. 운명은 그녀를 선택했고, 그녀의 임무는 솔라리를 보호하는 것이었다. 그때 레오나는 빛나는 은빛 전투용 갑옷을 입은 다이애나를 보았다. 그가 입고 있는 금갑옷과 이상하게 닮아 있었다. 다이애나는 솔라리가 얻을 수 없는 답을 찾으라고 레오나를 설득했다. 그러나 레오나는 집으로 돌아가 사제들에게 그곳을 떠나 달라고 부탁했다. 양보를 하지 않고 일어선 두 사람은 결국 두 팔을 잡았다. 두 사람의 싸움은 빨랐다 해와 달이 충돌했고, 눈부신 빛은 다이애나가 초승달의 목을 가리키며 끝이 났다. 그러나 다이애나는 레오나를 꺾지 않고 도망쳤다. 충격을 받은 레오나는 급히 타르곤 산을 내려 장로들에게로 내려갔다.

 

레오나가 도착하자 무서운 장면이 눈앞에 펼쳐졌다. 솔라리 제사장들과 라호락 수호자 중 상당수가 냉검으로 변했다. 이것은 다이애나의 일인 것 같았다. 살아남은 사람들은 두 별자리의 존재를 두려워했다. 레오나는 태양이 항상 이끌어왔던 것처럼 솔라리호를 새로운 빛으로 이끌어내는 데 전념하고 있다. 그녀는 다이애나를 찾겠다고 맹세했다. 그것은 솔라리의 힘을 지키기 위해서였지만, 옛 친구인 다이애나가 달을 삼키기 전에 장악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였다.

 

폭행이 동이 트기 전에 시작되었다. 그들은 재빨리 산기슭에 발을 디뎠다. 총인원은 50명이었다. 살갗이 희박해진 각 몸은 쇠사슬로 덮인 갑옷을 입고 있었고, 그는 빛이 반사되지 않도록 재로 도끼를 집어들었다. 그들은 몇 년 동안 싸웠던 동지였다. 물론 몸처럼 움직이는 것은 당연한 일이었고, 맨 앞에 비늘 갑옷이 산산조각이 나고 무거운 칼을 어깨에 메고 있는 사람이 있었다. 거친 얼굴에도 솔라리 감독은 가장 신앙심이 깊다. 솔라리의 아이들은 태어날 때부터 태양을 숭배하도록 가르치며, 심지어 태양의 별자리가 돌아올 때까지 기꺼이 피를 흘리며 모든 사람들에게 그들이 반드시 지켜야 할 위험을 경고하도록 가르친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