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래 녹스에서 태어난 시인 케인은 또래들과 함께 소년병으로 징집되었다. 보람 다크윌이 다스리는 녹스 제국에서도 가장 악랄한 지휘관만이 택한 잔혹한 전술이었다. 나보리의 플레시디움에서 벌어진 끔찍한 전투에 이은 공격성은 녹스의 의도대로 장기적인 소비자 전쟁으로 변했다. 이오니아인들의 동정은 녹수스가 파고들 수밖에 없는 약점이었다. 녹스 사령관들은 결백해 보이는 어린 소년들이 전장에 있다면 이오니아 전사들도 잠시 망설일 것이라고 생각했다. 물론 소년병들은 어른들이 들고 있는 무기를 제대로 들어 올리지 못했기 때문에 케인이 전쟁터에 선 첫날은 전쟁터에서 마지막 날이 될 것이다. 바알을 공격하기 위해 에풀 강 어귀에 상륙한 녹시아군은 비틀거리는 케인과 소년병을 선봉으로 몰았고, 소년병들은 침공군으로부터 조국을 지키기 위해 서투른 이오니아인들과 대치했다. 쳐봐. 또래의 소년들은 전장에서 죽거나 도망쳤으나 케인은 전혀 겁먹지 않았다. 소년은 무거운 칼을 던지고 땅에 떨어진 낫을 집어들었다. 때마침 녹스 정규군이 측면에서 공격하여 이오니아군은 죽어 있었다.

 

곧이어 눈으로도 믿기 어려웠을 잔인한 연극이 펼쳐졌다. 농부들, 사냥꾼들, 그리고 심지어 소수의 개새끼들도 저항없이 죽임을 당했다. 이틀 후, 남한 전역으로 소문이 퍼졌고, 그림자 군단은 이 소름끼치는 대학살에 도착했다. 이 지역은 전략적으로 의미가 없었다. 그림자 군단의 지도자 제드는 그것을 알고 있었다. 그런데도 녹스군은 살육의 이유를 알고 있었다. '녹수스는 자비를 베풀 것이다'라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서입니다. 문득 제드의 눈에 그 사이로 번쩍이는 금속활자가 비치는 것이 보였다. 기껏해야 열 살쯤 된 것 같은 아이가 진흙탕 속에서 깨진 낫을 들고 그를 겨누고 있었다. 피투성이가 된 손은 마디가 하얗게 질려 있었다. 소년의 눈에는 나이와 어울리지 않는 아픔이 가득했지만, 한편으로는 전쟁터에서 훈련받은 여느 전사 못지않게 분노가 타오르고 있었다. 이러한 끈기는 가르침으로써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다. 경험 많은 암살자 제드는 끔찍한 전쟁터에서 살아남았지만 버려진 녹시아 소년에게서 가능성을 보았다. 이 소년이 앞으로 그를 이곳으로 몰고 오는 사람들에게 무기로서 죽을 가능성. 제드는 손을 뻗어 케인을 그림자 군단으로 받아들였다.

 

섀도 군단 트레이너들은 보통 무기 하나를 골라 집중적으로 훈련했지만 케인은 이를 모두 숙달했다. 그에게 무기는 도구에 지나지 않았다. 아니, 케인 자신이 무기였다. 그녀는 거추장스러운 갑옷을 벗고 그림자 속으로 녹아들어 신속하고 조용히 적을 베어버리기로 선택했다. 다행히도 이 번개 같은 암살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은 자신의 마음을 파고들었던 두려움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가했다. 케인의 오만함은 입대입 전설의 주인공이 되면서 커졌다. 케인은 언젠가 자신의 힘이 그림자 군단의 리더인 제드의 그것마저도 능가할 것이라고 굳게 믿었다. 가인이 최근 녹수스에서 발견된 다크닌 무기를 찾아 전쟁으로 지친 이오니아인들을 겨냥하는 것을 중단하라는 임무인 최종 시험에 기꺼이 응할 수 있었던 것은 자존심 때문이었다. 케인은 왜 이 임무가 자신에게 주어진 것인지에 대해서도 의문을 품지 않았다. 다른 수련생들도 살아 있는 다킨 스키테를 파괴했을 테지만 케인은 그것을 자신의 무기로 사용했다.

 

케인의 손가락이 낫을 감싸는 순간 다킨의 힘이 케인을 감싼다. 케인과 라스트가 운명처럼 몸부림치며 뒤엉켰다. 마지막은 완벽한 호스트를 만났고, 다시 다킨 경주에 합류했고, 이 세상을 황폐화시킬 날을 기다렸다. 그러나 케인은 호락호락 라스트의 뜻에 넘어가지 않았다. 케인은 제드가 승리 기자와 함께 이오니아로 돌아오면 새 그림자 군단장으로 임명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 케인은 군인들의 몸에 둘러싸인 녹스토라의 그림자 속에 우뚝 서 있었다. 어두운 돌로 만들어진 녹스토라는 녹스 제국의 승리를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진 관문으로 녹스 제국을 통과하는 이들에게 공포를 심어주고 황제에게 충성을 강요한다. 그러나 이제 녹스토라는 무너진 힘과 오만함을 드러내는 기념비인 녹스 군인들의 묘비의 상징이 되었고, 상대에게 심어주려 했던 공포를 느끼다가 죽은 전사들을 상징하게 되었다. 케인은 그 공포를 즐겼다. 나는 두려움을 믿었다. 두려움과 두려움이 그의 무기였다. 그림자 회사의 형제들이 곡조와 표창장을 쓰는 법을 배우자, 그는 두려움과 공포를 얻었다. 그러나 한참 후에 케인은 곧 잊혀진 적병들의 시체 가운데에 서서 다시 녹수스를 밟으면서 묘한 불편함을 느꼈다. 폭풍이 몰아치기 직전 허공에서 일그러진 느낌이었다. 빨리 해결해야 할 것 같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