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스타야의 맹렬한 요새인 렌가르는 폭력적이고 흉포한 생물을 쫓고 죽이는 전율을 삶의 쾌락으로 여기는 약탈적 수집가다. 그는 강하고 무서운 괴물을 찾아 세계를 샅샅이 뒤진다. 그중에서 그가 가장 찾고 있던 먹잇감은 보이드 라이더 카지크스였는데, 그는 그의 한쪽 눈을 훔쳤다. 렝가르의 사냥은 배고픈 배를 채우기 위한 것도 아니고, 영광을 누리기 위한 것도 아니다. 그는 사냥의 즐거움을 즐기기 위해 오늘도 계속해서 먹이를 찾는다. 렌가는 바스타야족 중 슈리마 킬라시족 출신이다. 킬라쉬는 사냥을 하는 부족이었기 때문에 뛰어난 사냥꾼들은 그 부족 내에서 큰 명예를 누렸다. 렌가르는 킬라쉬의 족장 폰자프의 아들로 태어났지만 형제들 중에서 가장 약하고 작은 존재였다. 난쟁이 렝가르가 사냥에 아무런 도움이 없을 것이라는 것을 눈에 띄게 결심한 폰자프는 어린 아이라는 것을 인정하지 않고 굶어죽게 내버려두었다.

 

결국 어린 렌가르는 자신의 존재가 아버지를 실망시켰다는 부끄러움으로 부족을 떠났다. 어느 날, 몇 주 동안 유충과 풀을 거의 먹지 않는 렌가르가 전설적인 사냥꾼 마콘을 만났다. 인간으로서 마콘은 그 이상한 생물의 초라한 행동을 후회하고 즉시 렌가르를 죽이려 하고 칼을 빼앗았다. 배고프고 약한 바스타야에게 마콘의 검을 쓸 필요가 없어 보였다.

렌가르는 몇 달 동안 마콘을 따라다니며 사냥을 하고 배에 남은 시체들을 채웠다. 렌가르는 언젠가 반드시 다시 부족 마을로 돌아갈 것이라고 결심하여 마콘의 사냥을 주의 깊게 관찰하였다. 잠시 후, 마콘은 자신을 쫓는 한심한 킬라쉬에 짜증이 났다. 그는 렌가의 목에 칼을 두르고 사냥꾼이 되는 유일한 방법은 사냥뿐이라고 말했다. 마콘은 렌가를 향해 칼을 집어던지며 협곡 아래로 그를 걷어찼다. 그곳에서 렌가르는 생존을 위한 첫 번째 사냥을 시작했다.

 

렌가르는 몇 년 동안 자신의 한계를 끊임없이 시험하며 혹독한 훈련을 계속했다. 그는 슈리마를 샅샅이 뒤져 가장 강하고 폭력적인 먹이를 찾아냈다. 렌가르의 몸은 다른 살인범들보다 더 크게 자라지 않았지만, 그는 그들보다 두 배나 더 사나운 사냥꾼이 되기로 결심했다. 시간이 흐를수록 사냥의 상처는 줄어들고 약탈은 해소되기 시작했다. 렌가르는 사냥된 모래톱의 두개골을 닦고 닦고, 자신이 죽인 비명을 지르는 괴물의 이빨로 머리를 장식했다. 그러던 어느 날, 렌가르는 자신이 이제 진정한 사냥꾼으로 인정받기를 바라며 부족 마을로 돌아왔다.그러나 폰자프는 렌가와 그의 약탈을 비웃었다. 이어 악명 높은 보이드 생물 카지스의 목을 안고 돌아온 뒤에야 렌가르를 부족의 일원으로 받아들이겠다고 선언했다.

 

그렇게 부족에게 돌아가고 싶은 렝가르는 교활한 괴물을 먼저 공격할 기회를 주었다. 보이드 생물은 렌가르의 눈을 사로잡았다. 분노와 패배에 격분한 렌가르는 폰자프에게 가서 패배를 인정했다. 예상대로 폰자프는 렌가르를 거칠게 꾸짖었다. 폰자프의 꾸지람을 듣던 중, 렌가르는 문득 아버지의 막사를 장식하는 모든 약탈이 낡고 오래된 것임을 알아차렸다. 폰자프 족장은 아주 오랫동안 사냥에서 손을 떼고 있었다. 그가 렌가르에게 카지스를 쫓으라고 명령한 이유는 아마도 자신이 괴물을 사냥하기엔 너무 두려웠기 때문일 것이다.

렌가르는 아버지의 말을 가로막고 비겁하게 소리쳤다. 킬라쉬의 대부분은 튼튼한 몸을 가지고 태어났고, 운 좋게 편안한 집에서 살았다. 그러나 렌가가 태어나자마자 죽음에 직면했다. 그는 스스로 사냥하는 법을 배웠고, 자신이 벌어들인 약탈과 사냥 중에 입은 상처를 통해 진정한 사냥꾼임을 증명하려고 노력했다. 그것은 역시 그의 잘못이었다. 아마도 그것은 렌가르가 약점을 가지고 태어났음에도 불구하고 결코 포기하지 않으려는 의지의 진정한 망신이었는지도 모른다.

 

렌가르는 재빨리 늙은 치프테인을 물리쳤다. 킬라쉬 부족의 용감한 사냥꾼들은 렝가르에게 화염의 장미를 씌우고 렝가르를 그들의 새로운 족장으로 선출했다. 그러나 렌가르는 더 이상 부족의 인정을 필요로 하지 않았다. 그가 원했던 것은 그의 먹잇감에서 뿜어져 나오는 아드레날린뿐이었다. 렌가르는 폰자프로부터 어떤 약탈품도 수집하지 않았다. 기억할 가치가 없는 경기였기 때문이다. 렌가르는 자신을 장님으로 만들 보이드 생물을 찾아 파괴하겠다고 다짐하며 마을을 떠났다. 킬라쉬의 승인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그의 만족을 위한 것이었다. 렌가르는 피비린내 나는 냄새를 풍기며 다가갔다. 인체는 여기저기 흩어져 있었다. 여섯 개 정도의 시체처럼 보였지만, 정확한 숫자는 끔찍한 상태였기 때문에 알기가 어려웠다. 둔탁한 포크와 나이프처럼 보이는 인간 칼들이 초원에 흩어져 있었다. 렌가르는 자리에 앉아 땅 위의 피를 핥았다. 혀에 찬 피가 흐르고 있다. 달지만 쇠냄새가 난다. 출혈이 있은 지 한 시간도 안 된 것 같았다. 렌가르는 시체의 한쪽 팔을 잡아 뒤집었다. 상처에 끈적끈적한 녹색 침이 묻어 있었다. 코로 가져가서 냄새를 맡아봐. 침에서 역겨운 냄새가 났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